FAQ

게시판 상세
교환 및 반품 접수 기본사항
2017-04-17 13:05:46(695)

1. 변심 교환 및 반품

 

-교환 및 반품은 물품 수령후 24시간 이내에 1:1문의 또는 전화로 의사를 알려주시고 반드시 거래 택배사(한진택배)로 교환/반품을 하셔야 합니다.

-상품을 받으신 날로부터 7일 이내로 접수와 반품 발송이 꼭! 완료되어야 합니다.

-상품가치가 훼손되지 않은 경우에만 반품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-교환,반품은 1회에 한합니다.

  (사은품 미 반납 시 해당 사은품의 금액만큼 고개님께서 부담해 주셔야 합니다.)

- 반품시 제품 규격에 맞지 않은 박스에 넣으면 상품이 구겨지거나 훼손 될 수있으니 주의바랍니다.
- 교환/반품시 상품택과 제품보증서를 동봉해 주시기 바랍니다.


 

 

2.오배송 및 불량 교환 및 반품

-교환: 반품 확인 후 교환 요청하신 상품으로 재배송 해드립니다.

-반품: 반품 확인 후 환불 처리 해드립니다.

-반품 택배송장이나 등기영수증 등 증빙서류를 잘 보관해 주셔야 하며,

  회원님의 관리소홀로 발생된 문제애 대하서 당사에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.

-일부 반품 불가 안내 상품의 경우 상품 정보란에 반품 불가임을 공지하고 잇습니다.

  접수내용 없이 반품하신 상품의 분실이나 처리 지연애 대새서는 책음을 지지 않으며,

  반품이 불가한 상품이 잇는 경우도 있으니 꼭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.

 

 

 

3.교환 및 반품 배송비(반품)

-오배송,불량으로 인해 교환, 반품을 원하실 경우에는 택배비는 저희 Mclanee에서 부담하고 있습니다.

-단순 변심에 의한 교환 및 반품, 환불에 대해서는 고객님께서 택배비를 부담 하셔야합니다.

-고객 오주문/ 단순변심에 의한 교환 및 반품 왕복택배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.

 

 

 

4.연락처 및 주소

- 상품교환 및 반품은 꼭! MCLANEE 고객센터 031-515-7609 로 CS직원과 통화후 교환, 반품 접수 해주십시오!
  (고객센터 평일 : 오전 10:00 ~ 오후 05:00 , 토,일,공휴일 휴무)
- 교환, 반품 택배시는 꼭! 한진택배 (031-515-7609) 이용하셔야 하며 타택배 이용시 수취거절로 고객님 이중으로 택배비가 청구되오니 주의 하시기 바랍니다.
  (타택배로 인한 추가요금발생시 고객님이 부담하셔야 반품 및 교환처리가 됩니다.)
- 교환/반품지 주소 : 서울특별시 중랑구 용마산로 120길 29(망우동) 한진택배 중랑다원대리점 (주)포릭